내방객 출입 관리에서 스마트폰 보안까지
OneStop솔루션
AWS기반 클라우드서비스
쉽고 빠르고 편리한 스마트 솔루션
내방객관리 솔루션은 PC 및 모바일을 통한 사전 방문 신청 기능을 제공하고 방문 시 QR코드를 통한 본인인증으로 방문 대기시간을 최소화하여 빠르고, 편리한 출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내방객 스마트폰 보안 솔루션은 내방객 관리를 기본 서비스로 내방객 출입 시, 스마트폰의 카메라, 음성을 제어하여 스티커 부착 없이 출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재 방문 시 앱을 통해 쉽고, 빠르게 방문이 가능하여 방문객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 합니다.
내방객 출입관리 솔루션은 사전 방문 신청을 통한 내방객의 출입 관리를 제공하는 솔루션 입니다.
쉽고 간편한 내방객 출입 관리로 기업의 이미지 제고와 보안 수준 향상에 기여합니다.
내방객 스스로 QR코드 본인인증을 하여 입출 시, 대기시간을 최소화 하였고, 안내 데스크에서도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OneStop 관리가 가능합니다.
- 내방객 및 담당자가 PC 나 스마트폰을 통해 사전 방문 신청
- QR코드를 통한 본인인증으로 쉽고 빠른 내방 처리
- 방문 과정 담당자 실시간 알림 기능 제공, 방문 승인 옵션 기능 제공
- 관리자용 모니터링 제공(전체 입출문 내역)
클라우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서비스 가입 즉시 이용 가능
내방객 방문 시, 전 과정을 담당자에게 알림 제공하여 간편하게 관리 가능
QR 코드 스캔을 통한 쉬운 본인 확인과 빠른 방문 처리
※ 키오스크(내방객,안네데스크)용 태블릿 2대가 함께 제공됩니다.
기존 MDM(Mobile Device Management) 솔루션과 달리 사생활 침해 없이 출입 데이터를 기반으로 스마트폰의 카메라 및 일부 기능을 제어하는 보안 솔루션입니다.
또한, 내방객의 보안정책 위반 상태에 대하여 실시간 알림 및 모니터링이 가능하여 내방객으로 인한 기업 내 정보 유출 방지에 탁월합니다.
* 출문: QR코드 스캔 or 비콘 인증 → 보안정책 해제 → 출문
- 방문 중인 내방객 스마트폰의 카메라 및 음성 기능 제어
- 내방객 시스템을 기본으로 사용하며, 기존 내방객 시스템 존재 시 연계 가능
- 방문 전 모바일 앱 사전 설치 기능을 통해 내방 시 대기 시간 감소
- 보안 적용 후 생성된 QR 코드를 키오스크에 스캔하여 본인 확인
- 본인 스마트폰에 적용된 보안정책 및 상태 실시간 확인
- 내방객 보안 위반 발생 시 관리자에게 실시간 알림
모바일 앱을 사전 설치하여 방문 시 효율적인 업무 처리
방문 중 보안 위반 발생 시 관리자에게 실시간 알림
스마트 솔루션을 통한 기업 내 정보 유출 방지
클라우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여러 사업장을 보유한 회사부터 단일 회사, 연구소, 물류센터, 리테일 스토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장소에 적용 가능합니다.
기존 수기로 관리되던 내방객 방문 과정을 시스템화하여 기업에서는 외부인 방문에 따른 출입통제 강화 및 정보 유출 방지 효과를 내방객에게는 방문 시 대기시간을 줄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